¼¿ï´ëÈ¿º´¿ø, ±³º¸»ý¸í°ú °í°´¸¸Á·±³À° ½ÃÇàÀ¸·Î '°í°´°¨µ¿'¿¡ ¼ºÅ ´Ù°¡¼
¼¿ï´ëÈ¿º´¿øÀº ¿ÃÇØ Àü Á÷¿øÀÇ °í°´¸¸Á· ±³À°À» ÅëÇØ º¸´Ù ¾ÈÁ¤ÀûÀÎ º´¿øÀÇ ¸ð½ÀÀ» °®Ãß°í ÃÖ»óÀÇ ÀǷἺñ½º Á¦°øÇÔ¿¡ ÀÖ¾î Á÷¿ø ±³À°¿¡ ÈûÀ» ¾²°í ÀÖ´Ù.
¡®°í°´¸¸Á·¿¡¼ °í°´°¨µ¿, °í°´°¨µ¿¿¡¼ °í°´ÀÌ OK ÇÒ ¶§±îÁö¡¯ ¶ó´Â ½½·Î°Ç ¾Æ·¡, ÇÑ°á°°Àº ¼ºñ½º°¡ ¾Æ´Ñ ÇÑ Â÷¿ø ³ôÀº ¸¸Á·À» ÁÙ ¼ö ÀÖµµ·Ï CS(Customer Satisfaction)±³À°À» ½Ç½ÃÇÏ°Ô µÇ¾ú´Ù°í ÇÑ´Ù.